行星 S-4266



2013-05-11
http://gamm.kr/1287 신의

-은 뻥이모티콘

 

2월엔가 코엑스에서 백호 피규어를 보았는데 보는 순간 뙇! 하고 대장 생각이 나는거에요! 이모티콘 어찌나 듬직하고 대장 같이 생겼는지! 게다가 백호 패밀리 세트도 있었는데 새끼 백호 두마리가 포함되어 있어서 완전 단란단란한 대장과 유화부인 같은 그런 기분이모티콘 하지만 의선을 같은 백호로 하기는 좀 마음에 안들어서 노란색 호랑이도 봤었는데 암컷은 아무래도 죄다 그냥 밋밋해서 그냥 넘겼었는데요.

 

그러다 3월엔가 토이저러스에 갔을 때 동물 피규어 코너를 갔더니 노란색 호랑이가 엄청 이쁜 게 있는 거에요! 하지만 수컷이었지(ㄲ) 하지만 수컷인데도 너무 이쁘고 당차게 생겨서 완전 은수에 딱! (ㅎ) 그런데 그때 백호 피규어는 없어서 노란색 호랑이만 데려왔더랬지요.

 

4월 초에 사장님 오신날 코엑스 갔을 때 생각나서 백호 사러 갔더니 전에 본 건 없고 다른 제조사의 백호 피규어가 있더군요. 원래 본 게 노란색 호랑이랑 같은 제조사고 좀더 퀄리티가 좋은 놈이었는데, 이번 백호는 퀄리티는 좀 떨어지는데 노란색 호랑이보다 크기가 조금 크길래 그점이 마음에 들어서 데려왔더랬습니다.

 

인라인이미지

 

은수호랑이가 수컷이라는 것이 함정(ㄲ) 하지만 사람으로 보면 너무 이쁘게 생겨서 그냥 암컷 하기로(ㄲ)

 

인라인이미지

 

마음에 드는 게 은수호랑이는 정면을 보고 있는데 대장호랑이는 은근히 몸을 옆으로 틀고 있어서 저렇게 딱 붙여놓으면 꼭 대장이 은수 보는 것 같아서 너무 좋고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대장호랑이 눈빛 포스 작렬(ㅎ)

 

인라인이미지

 

동물의 세계는 수컷이 더 이쁘다지만 이 호랑이는 심하게 이쁨(ㄲ) 눈에 마스카라도 쫙 하고 표정도 그렇고 완전 이쁜 언니인데! 그래서 그냥 은수호랑이 하기로 했습니다. 두 마리 완전 잘 어울림. 새끼 호랑이 두마리를 구해다가 옆에 두고 싶어요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