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3-04-24
http://gamm.kr/1280 아이언맨, 피규어

아직 어벤저스 12인치 피규어도 릴리즈 되지 않은 것들이 남아있는 주제에 이 미친 핫토이가 아이언맨3 개봉을 즈음하여 아이언맨 컬렉터블이라며 제대로 미친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어벤저스 쪽은 캡틴만 작년에 받았고 나머지는 그냥 맘편하게 무시하고 있어서 제대로 릴리즈 일정이 진행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로키와 콜슨요원, 헐크 등이 남아있는 모양이네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도 아직인 것 같고.

 

인라인이미지

 

우선 5월에 가볍게 마크7으로 시작. 뭐 어벤저스 때 등장한 수트이니까- 아 그러고보니 어벤저스 때 발표한 마크7인가 보네요(ㅎ) 사장님 헤드 파츠가 있는데 그리 많이 닮진 않은 것 같다(ㅎ) 표정은 좋은데 지금 가지고 있는 마크6가 좀더 느낌이 비슷한 듯.

 

인라인이미지

 

아이언맨3에 등장하는 마크42 역시 5월 예정. 이건 예전 캡틴 레스큐 버전처럼 기간한정 스페셜인 듯. 안그러고야 이게 5월에 릴리즈 될 순 없는 거잖냐(ㄷ) 다양한 포즈를 구현하기 쉽도록 관절이 분리되는 타입. 아래쪽 작은 사진들을 보면 무릎을 굉장히 굽히고 있는데 보통 피규어로는 저렇게까진 안되죠(ㄷ) 하지만 별로 이 수트는 마음에 들지 않으니까 탐이 나진 않는다이모티콘

 

덧. 내 이럴 줄 알았는데 영화를 보고 왔더니 이 수트 굉장히 탐나게 되었엌이모티콘 데미지 파츠가 있었나 하고 다시 확인해보았더니 이 관절분리형 마크42는 역시 기간한정 스페셜이 맞는 것 같습니다. 내년 2월 예정으로 마크42 12인치가 하나더 있네요. 가격이 거의 2배! -라기보담은 이제보니 이 피규어가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네요(ㅎ) 내년 예정 마크42를 고려해보아야겠습니다. 데미지 파츠도 있고 사장님 헤드도 마음에 듬! 사진은 맨 마지막에 추가.

 

인라인이미지

 

사진만 보고 힉겁했던 "HALL OF ARMOR". 첨엔 저 피규어 다 포함한 세트인 줄(ㄷ) 하지만 그런건 아니고 전면에 붙일 수 있는 홀로그램 스티커 등 부속 악세사리만 포함되고 피규어 본체는 제외된 박스만 판매되는 제품. 낱개 1개, 혹은 4개, 7개 세트로 구매가 가능한가 보네요. 물론 세트쪽이 조금더 쌈. 5월에 릴리즈. 뭐 박스만이니까 5월 릴리즈 납득이 감. 핫토이 발매의 이전 12인치 아이언맨 전시 가능하다는데 아이언맨 피규어는 마크6 하나밖에 없지만 왠지 4개 세트로 장만해두고 싶고이모티콘 LED 조명이 들어오기 때문에 4개 정도만 전시해놔도 상당히 멋질 것 같습니다.

 

인라인이미지

 

6월에는 버스트 제품 두개. 마크42과 워머신. 별로 버스트는 관심 없지만 워낙 이번엔 컬렉터블 라인업이니까 사진이라도 붙여둠(ㅎ)

 

인라인이미지

 

8월에는 수트 없는 사장님 피규어! 뒤쪽의 홀오브아머는 당연히 제외이고 귀요미로봇팔과 수트 부품과 작업대는 포함. 정말 홀오브아머 7개 세트에 작년에 갠트리에 이거까지 갖추면 정말 제대로 스타크 맨션의 사장님 작업실을 재현할 수 있을 듯! 이모티콘

 

그런데 별로 사장님을 그리 많이 닮지 않았다는 것이 함정이모티콘

 

사장님을 코앞에서 직접 본 탓에 기대치가 높아졌나- 사장님의 멋짐을 1%도 못따라감! (ㄲ)

 

인라인이미지

 

9월에는 패트리어트와 마크7 버스트. 마크42 말고 이렇게 패트리어트랑 마크7 붙여놓으니까 더 멋진 것 같다. 뭐 그래봐야 패트리어트와 버스트 자체에 별 흥미는 없지만(ㅎ)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11월과 12월에는 각각 패트리어트 12인치와 마크35. 패트리어트 사진 보고 순간 캡틴 퍼스트 어벤저 때 피규어 샷인 줄(ㅎ) 이쯤되면 과연 올해 안에 일정대로 제대로 나올지는 의문이지만(ㄲ) 다른 회사 피규어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 핫토이 12인치는 퀄리티는 좋은데 릴리즈 자체가 계속 연기되는 경우가 잦아서-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작년에 받은 어벤저스 캡틴도 한번 연기됐었던 것 같은데. 레스큐 캡틴은 코믹콘 기간한정 스페셜이라 그런지 그럭저럭 제때 나왔었지만.

 

문제는 탐이 나는 수트가 하나도 없네요(ㅎ) 아이언맨 피규어는 모델별로 하나씩 다 모으면 모를까 그렇지 않는다면 딱히 개별적으로 탐이 나는 건 별로 없어서- 그나마 데미지 파츠 있는 마크6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그건 가지고 있고. 물론 마크6를 구했던 가장 큰 이유는 캡틴 옆에 세워두기 위함이 더 컸지만(ㅎ)

 

인라인이미지

 

덧. 어제 이걸 왜 못봤는지 모르겠지만 마크42 데미지 파츠 있는지 보려고 다시 확인했다가 발견. 내년 2월 예정의 마크42 12인치입니다! 역시 5월에 바로 내는 건 좀 이상하다 했지(ㅎ) 물론 이 피규어는 관절분리 되지 않는 보통의 12인치 버전.

 

-랄까, 페퍼 피규어 나왔으면 좋겠다 무서운(!) 페퍼 버전으로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