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3-03-13
http://gamm.kr/1261 크리스 에반스

인라인이미지

 

2013년 1월 1일 0시에 공개되었던 설국열차-Snow Piercer 오피셜 사이트의 탑승권 예약. 원작이나 감독님과는 상관없이 크리스 에반스씨가 주연이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는 영화입니다(ㅎ) 작년 12월 언젠가 예약 소식을 알게 되어서 기다렸다가 냉큼 접속했더랬지요. 위의 캡춰는 예약 종료 후의 상태. 현재 상태이기도 함. 탑승 예약자가 23256명 정도인 듯.

 

인라인이미지

 

실은 30번대 탈 수 있었는데 새로고침 연사하다가 넘어가버려서(ㄲ) 그래도 54번째로 예약 성공했었습니다. 탑승권 정체가 뭔지 모르던 때라 추첨해서 시사회 초대라도 하나 하고 막연히 생각해서 결과가 발표되면 포스팅 하려고 캡춰만 해두었었음이모티콘

 

하지만 1월말이 되어도, 2월말이 되어도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추첨인데 떨어진 건가 하고 그냥 흘려버렸었는데요.

 

인라인이미지

 

그런데 바로 오늘! "<설국열차> 드디어 출발! 탑승권 발송 안내"라는 제목의 메일이 오지 않았겠습니까! 순번과는 상관없이 전체 인원에 뭔가 발송해주는 모양입니다! 아아아아아 2만여명이니 프리미엄 시사회권 같은 건 아니겠지 감독님이 우리나라 감독님이라 국내 프리미엄 시사회 같은 거 하면 분명 에반스씨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는데(ㅎ)

 

3월 29일부터 발송 시작-이라고 하니 뭔가 순번대로 며칠 걸려서 발송하는 것일까나요. 순번이 꽤 앞이니까 그렇다면 늦어도 4월 초에는 받을 수 있겠네요(ㅎ) 에반스씨 볼 수 있는 티켓 아니면 별로 필요 없는데(ㄲ)

 

언제 개봉할지 모르겠지만 에반스씨 내한이라도 하면 정말 월차 내고 보러 가야할 듯(ㄲ) 내가 톰 크루즈와 디카프리오는 안봐도 에반스씨는 봐야지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