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3-03-10
http://gamm.kr/1258 라스트 리조트, 미드

인라인이미지

 

2012-2013 신작 중에 시즌2 확정된 것들이 있나 싶어서 검색해보았는데 마땅히 끌리는 건 없고- 그래도 그 중 하나가 눈에 띄더군요. 바로 미해군 핵잠수함을 배경으로 했다는 "Last Resort"입니다. 그런데 시즌1 13편으로 종영(ㅎ) 시청률이 안나와서였다고 하는데 대충 플롯만 봐서는 시즌이 거듭되면 "프리즌 브레이크" 꼴 날 것 같으니까 시즌1을 잘 마무리만 지어주었다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1편을 봐보았습니다.

 

인라인이미지

 

"You've been warned."

 

캡틴 대-박이모티콘 재밌을지 어떨지 몰라서 1편만 다운받고 본터라 나머지는 다운받고 있는 중인데 시즌1을 다 받고 보기 시작했다면 그냥 내쳐 쫙 봐버렸을지도(ㅎ) 물론 1편이 가장 창대하리만치 재밌고 나머지는 1편의 재미를 따라갈 수 없다는 내용을 보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엔딩이 시즌2로 이어지는 클리프 행어만 아니라면 끝까지 굉장히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물씬 듭니다!

 

인라인이미지

 

부장(XO) 샘 켄들. 보는내내 참 친숙한 아저씨인데 어디서 보았나 했는데 언더월드의 마이클이었어! 이모티콘 아아 언더월드 4편에 마이클 안나와서 얼마나 슬펐었는데이모티콘 5편에는 셀린느 언니와 둘이 같이 러브러브하게 다시 나와주었으면 좋겠지만이모티콘

 

이 아저씨 언더월드에서는 초반에는 어리버리하니 밍쑥맹쑥해서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볼수록 셀린느 언니랑도 잘 어울리고 2편에서는 더 멋지게 나와서 좋았는데- 말랑말랑한 의사 가운을 벗어던지고 군복을 이렇게 입고 나오시니까 아저씨도 멋지네요(ㄲ) 머리 깎은 것도 어울리네요(ㄲ) 내 취향의 블링블링한 뒤통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 80%는 블링블링한 것 같고! (ㄲ)

 

인라인이미지

 

이쁜이 그레이스 중위님. 앞으로가 좀 기대되는 언니. 부장 아저씨는 본토에 부인이 있으니까 이 언니랑 안엮일려나- 둘이 잘 어울리는데(ㅎ) 이 언니 말고 본토에 있는 머 이상한 얄쌍하고 이쁘고 똑똑한 그 언니도 기대됨. 이름 모르겠다.

 

인라인이미지

 

오프닝 때 난데없이 주인공들 잠수함에 탑승한 네이비씰 대원들- 중의 대장으로 보이는 아저씨. (원래 대장은 참 느닷없이 죽었지(...)) 명령 따르다가 전부다 도망친 거 같은데 이쪽분들도 뭔가 한건 해주시겠지-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라인이미지

 

첫편부터 파키스탄에 핵 두발을 떨어뜨리더니 미군 아군 잠수함을 격침시키려 들지를 않나 하필 또 그 잠수함에 우리 주인공들(ㄲ)이 타고 있는 바람에 이놈들이 워싱턴에 핵 날림(ㄲ) 취소도 안해(ㄲ) 물론 조준을 먼 바다에 하긴 했지만 그래도(ㄲ) 이건 더록의 대장 아저씨보다도 더 독한 캡틴이잖(ㄲ) 더록은 부하들이 다 미쳤었지만 여긴 캡틴만 미친척 하고 있으니까 상관없을까(ㄲ)

 

인라인이미지

 

"You've been warned." 핵 17개 더 남았다고 NATO 초소 하나 점거하고 선전포고 해버린 캡틴인 것입니다. 이 정도 퀄리티의 드라마가 13편으로 끝난다는 사실이 못내 안타깝지만, 뭐 갈수록 좀 지지부진해진다는 말도 있고. 앞에서 말했다시피 플롯 자체가 시즌이 계속 이어지면 "프리즌 브레이크" 꼴 날 것 같기 때문에 그냥 편한 마음으로 끝까지 보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