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3-02-14
http://gamm.kr/1250 캡틴 아메리카

인라인이미지

 

캡틴의 방패로 디자인된 아이폰5 케이스를 발견하여 질러보았습니다. 별로 폰에 케이스는 안끼우고 앞뒤 필름만 붙이고 다니지만- 캡틴의 방패가 너무 멋지게 프린팅되어 있어서 어쩔 수가 없었다이모티콘 아마존에서 발견했는데 국내에서는 같은 케이스를 거의 두배 가격에 팔고 있더군요. 배송비를 따져도 아마존 직구가 더 싸서 물건너 미쿡에서 공수! 마침 재고가 2개가 남았길래 2개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인라인이미지

 

별로 꼭 마음에 들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었는데 의외로 마음에 들었어요. 재질이 완전 딱딱하고 미끈미끈한 하드케이스가 아니라 촉감은 우레탄? 뭐 그런 종류의 느낌? 케이스 자체도 너무 딱딱한 건 아니라(플라스틱이 아니라- 재질이 정확히 뭔지 모르겠음(...)) 폰을 끼우는 것도 좀 부담이 덜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무엇보다! 난 정말 남폰에 케이스 끼운거나 혹은 케이스만 볼 때에는 다 이뻐보여도 내 폰에 케이스를 끼우면 그렇게 못나보일 수가 없었는데 이것은! 정말이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모티콘

 

매끈한 방패가 아니라 데미지 입은 방패라서 완전 멋지고 빈티지한 느낌도 나고? (ㅎ)

 

인라인이미지

 

아직도 내 폰의 잠금화면은 캡틴이라네. 테두리가 좀 굵은 편이지만 신경쓰지 않겠어. 캡틴이니까! 캡틴이니까! 아이폰5의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컷팅과 투톤 디자인이 보이지 않게 되었지만 당분간은 신경쓰지 않겠어. 캡틴이니까!! 캡틴이니까!!!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볼륨키 부분이 저렇게 오픈되어 있어서 그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난 저런 형태의 하드 케이스는 끼울 때도 그렇고 뺄 때는 더 그렇고 폰에 기스날까봐 완전 꺼려했던 터라(...) 하나는 당분간 끼워서 써보고 남은 하나는 보관. 아이언맨 케이스보다 더 맘에 들어요(ㅎ)

 

역시 캡틴이니까! 캡틴이니까!!! 이모티콘

 


 

덧. 하루 끼고 빼냄(ㄲ) 역시 케이스는 안껴야 제맛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