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2-08-26
http://gamm.kr/1232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

작년에 발매됐었던 첫 두권의 포스트는 이쪽. 지난 3월에 베네딕트, 마틴님, 그리고 스티브 톰슨님이 서문을 쓴 나머지 세권이 발매되었었습니다. 이제라도 좀 남겨두긔(ㅎ)

 

인라인이미지

 

풍요롭다! 첫 두권 커버 아트 처음 공개되었을 땐 정말 뜨헉 했는데, 이렇게 버라이어티하게 모아놓고 보니까 그리 나쁘지도 않은 것 같구요. 시즌3 방영되고 나면 나머지 시리즈도 마저 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인라인이미지

 

베네딕트씨가 서문을 쓴 "바스커빌 하운드". 실물은 깔이 참 이쁘게 나왔어요(ㅎ)

 

인라인이미지

 

마틴님이 서문을 쓴 "네개의 서명".

 

인라인이미지

 

스티브 톰슨님이 서문을 쓰시고, "The Final Problem"이 수록된 "셜록 홈즈의 회상" 단편집. 아 정말 톰슨님의 "The Reichenbach Fall" 각색은 대단했지! 이런 망할 제작진들(...)

 

인라인이미지

 

모아놓고 보면 완전 이쁩니다이모티콘 나머지 장편과 단편집들도 어서 내어달라 BBC!

 


 

인라인이미지

 

서문 쓰라니까 장난하고 있는 베네딕트씨(ㄲ) (그리고 깨알 같은 "John" 드립(ㄲ))

 

인라인이미지

 

요 서문 페이지에 베네딕 싸인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문득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가을 발매 예정의 "Sherlock: The Casebook". 아마존 페이지는 이쪽. 얼마전에 커버가 공개되었었죠. 존쪽이 뒷표지. 큰 사이즈의 표지를 보고 싶다면 이쪽. 셜록 사이드의 책날개 부분에는 "Don't buy this book."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자식(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