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2-08-26
http://gamm.kr/1231 앤드류

인라인이미지

 

얼마전에 앤드류랑 엠마 갤러리 보다가 쇼 프로그램 출연분 같은데 엠마가 너무 이쁘게 나와서 그날 여기저기 뒤져서 영상까지 찾아봤더랬습니다. 스페인 쇼 프로그램 "El Hormiguero"이더군요. 스페인어 따위 개뿔 알리가 없지만(ㄲ) 그래도 재미있게 보았었어요.

 

유투브에 6개로 나뉘어져서 등록되어 있습니다. 1편, 2편, 3편에선 인터뷰 위주로 진행. 4편은 마술, 5편은 아이폰 퍼포, 6편은 뭐 신기한 퍼포(ㅎ). 인터뷰 장면들은 스페인어 더빙 오디오가 너무 커서 듣기 좀 힘든 부분도 있지만 뭐 딱히 새로운 내용들이 많은 인터뷰는 아니라서 상관없고(ㅎ)

 

 

1편 초반 중 조금 잘라봄(ㄲ) 원래 이전 시리즈도 그랬고 피터라는 캐릭터가 원체 좀 찌질한 구석이 있었으니까요(ㅎ) 그에 관련된 이야기를 엠마에게 물어본 것 같습니다. 엠마는 열심히 앤드류 변호해주는데 자꾸 물어보는지 앤드류 반응 너무 뿜겨서(ㄲ) 그리고 앤드류의 피터는 찌질하지 않다긔!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오스코프에서 그웬이 앤드류가 2등이라며 쉴드 쳐줄 때 그냥 하는 말인 줄 알았는데요- 지 관심 있는 거에 똑똑하긴 해도 그래도 학과 성적까지 톱을 달렸을 것 같진 않은데(ㅎ)

 

인라인이미지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ㅎ) 아니 그냥 보면 엠마 쪽이 좀 아까운 기분인데 그냥 둘이 하는 거 보고 있으면 너무 잘 어울려요(ㅎ)

 

인라인이미지

 

꼬마애 떨어지던 비디오 봤을 때인 것 같다(ㅎ) 앤드류 리액션 최곸(ㄲ)

 

인라인이미지

 

이 장면에서 나온 비디오는 별거 아니었는데 그냥 다들 리액션이 너무 훈훈했어(ㅎ)

 

인라인이미지

 

엠마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뻤긔. 반면에 앤드류는 뭐 저렇게 대충 끼워입고 나온 꼬락서니(ㄲ) 게다가 저 티셔츠는 엊그제 디즈니랜드 갈 때도 입었다니(ㅎ) 아니 디즈니랜드는 이해하는데 TV 나오면 좀 이쁘게 단장하고 나와야지(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