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2-08-19
http://gamm.kr/1227 베네딕트 컴버배치

"벌써 1년"은 이쪽. 또 1년이 지났습니다. 다이어리에서 399일째 지연중인 "After Benedict Cumberbatch" 프로젝트를 남긴채(ㄲ) 내년 8월 19일을 기약해본다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그래도 "벌써 2년" 기념으로 작년봄에 로고 파일을 만들고(ㅎ) 올초에 독립 사이트로 만들려고 작업하다가 하루만에 집어친 "BenedicTube" 사이트를 리뉴얼 이전하였습니다. 애초의 컨셉이었던 유투브 채널 디자인 그대로 베낌(ㄲ) 올초 작업 당시에 포토샵으로 레이아웃을 잡고 이걸 HTML과 CSS로 옮기기가 도저히 귀찮아서 집어쳤었지(ㄲ)

 

삭제된 영상이 꽤 있다는 건 한참전부터 인지하고 있었는데 이참에 링크도 좀 정리. 새로 추가하는 건 좀 미루었습니다. 날 좀 선선해지고 베네딕이 그리워지면 조금 뒤적거려볼까(ㅎ)

 

인라인이미지

 

덩달아 실버윙 스크립트 사이트도 부활. 이거 원래 2010년 11월 경에 처음 실버윙 스크립트 딴 이후에 공개했던 사이트. 그 이후에 포스트로 옮겨왔었지만 서버에서 파일을 삭제하지 않았길래 그냥 부활. 플레이어 바꿔야 하지만 귀찮고 일단 PC에서는 플레이는 되니까 좀 그냥 둔다(ㅎ)

 

둘다 모바일 적용은 하질 못했습니다. 날도 덥고 도저히 하루만에 할 수 있을리가 없잖아. BenedicTube 포스트에 있던 링크 죄다 옮기는데 진짜 베네딕 이자식 쓸데없이 필모는 왜이렇게 많은거냐고 짜증냈던(ㄲ)

 

"Spellbound" 스크립트 사이트를 만들어야겠는데 말입니다. 1년도 더 전에 절반쯤 딴 스크립트가 아이패드 안에서 잠자고 있을 뿐이겠지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