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17
지난 3월자로 등록되어 있는 영상. 앤드류가 잃어버린 가방을 입수했다며 뒤져보여줍니닼(ㅎ) 실제로 영화 찍을 때 쓴 소품일까나. 가방은 비슷해 보이긴 한데(ㅎ)
개인정보를 여기저기 흘리고 다니는 앤드륰 특히 카메라 뒷면 조심해야 함(ㄲ)
가방에 운동화도 넣어다니고(ㅎ) 미쿡 사이즈로 11. 한쿡 사이즈로 따지면 280쯤 되나 봅니다.
앤드류의 노트북.
레슬링 경기장에 떨어진 그 설정 자체는 정말로 외면하고 싶었지(ㅎ) 앤드류라고 다 좋은 건 아님(ㄲ) 아니 그 장면에서 앤드류는 좋았지만!
거미줄 역학 분석(ㅎ) 노트를 첫페이지부터 쭉 보여줍니다. 중간중간 수트 디자인 컨셉도 있고.
노트에 끼워져 있던 신문기사. "Spidey Rocks!" 난 이런 점이 좋아요. 이런 앤드류 파커가 좋아요
바인더에는 앤드류가 찍은 사진들. 사물함에도 잔뜩 붙여놨었죠. 그러고보니 영화 보면서 사물함 번호가 321인가 하고 생각했었는데. 번호 자체를 확인하진 못했음.
화학 책에 적혀 있는 날짜. 덧칠되어 있지만 "2009년 11월 30일"이라고 적혀 있댑니다(ㅎ) 영화에서 딱히 언급된 적은 없는 것 같은데-
그 외에도 선글라스라던지, 빈 필름통, 웹슈터 부품으로 보이는 것들, 펜 등등등이 들어 있어요.
다시 보는 앤드류 가방이라고 커다랗게 써붙여둔 센슼(ㅎ) 가방의 뒷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