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2-07-04
http://gamm.kr/1204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피규어

7월 4일 캡틴의 생일을 기념해서 작년부터 모으기만 모으고 인증 따위 제대로 못했던 캡틴 피규어 포스트를 잔뜩 올리려고 했는데- 핫토이 캡틴이랑 사장님 좀 찍었더니 시간이(...) 게다가 지금 이 포스트도 쓰다가 노트북이 강종되는 바람에 날려먹고. 아니 그냥 미드 보고 웹툰 보고 할 때는 멀쩡하면서 왜 포스트 쓸 때 강종되냐고이모티콘

 

어쨌거나.

 

캡틴 퍼스트 어벤저 버전 피규어는 작년 12월엔가 받은 것 같습니다. (아닌가 1월에 받았나?) 피규어는 10년도 더 전에 매트릭스 피규어를 몇개 구했다가 별 하등 쓸모가 없길래(ㄲ) 그 이후로 잘 모으진 않았는데- 그래도 아이언맨 개봉한 이후에 나왔던 코스베이비 버전은 귀여워서 가지고 있지만요(ㅎ) 어벤저스 버전도 구했는데 아직 포스트로는 쓰진 않았고-

 

하지만 캡틴은 캡틴이니까요! 게다가 핫토이 12인치인데! 예약 떴을 때 냉큼 예약하곤 진짜 오래 기다렸는데 그 중간에 사장님 마크6 핫토이 12인치 재고를 발견해서 그것도 덩달아 주문했었던(ㅎ) 그냥 캡틴 옆에 세워두고 싶다는 욕망 하나로(ㅎ) 올해 하반기에는 어벤저스 라인업도 이미 발표가 되어 있습니다만, 과연 올해 안에 나올까 싶고(ㅎ) 캡틴, 사장님 마크7, 토르, 로키, 헐크,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닉퓨리까지 풀 라인업이 나오는데, 캡틴은 당연히 구할 생각이고 사장님은 가진게 마크6라 일단은 패스할 생각이고 토르님이랑 로키, 헐크를 어쩔까 하고 있긴 한데- 핫토이 12인치 4개라니요(ㅎ) 진짜 (내 기준으로) 쓸데없는데 돈지랄이잖(ㄲ)

 

덧. 포스팅 쓴 직후에 소식이 떴는데, 핫토이에서 2012 샌디에이고 코믹콘 한정으로 레스큐 버전 캡틴 12인치 피규어를 발표했습니다! USO 방패에 레스큐 복장인데 재킷 벗기면 USO 수트가 나오면 좋겠지만 별로 그렇진 않겠짘(ㄲ) 그냥 어벤저스 다른 캐릭터들은 포기하고 캡틴만 쭉 모아야겠어요. 사장님도 일단은 마크6면 됐고.

 

인라인이미지

 

늠름한 40년대 캡틴입니다! 이모티콘 박스가 진짜 멋집니다! 박스가 정말 예술. 그리고 방패가 진짜 잘 나왔습니다. 정말 캡틴은 방패빨(ㄲ) 다리는 그나마 좀 움직이는데 팔과 어깨 관절은 너무 굳어서 그게 좀 단점인- 에반스 캡틴이랑 비슷하긴 한데 그래도 헤드도 좀 어딘가 모자라구요(ㅎ) 그래도 나름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다른 12인치 모델을 거의 본 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나쁘지 않게 나온 것 같습니다.

 

인라인이미지

 

별도 파츠는 손 파츠 몇개만 들어있어요. 어벤저스 버전은 헬멧을 벗은 버전의 헤드도 추가되어 있는데 이쪽은 그냥 헤드는 고정. 무기류는 권총과 소총이 한자루씩. 권총은 허리에 찬 벨트에도 꽂힙니다. 방패 뒤쪽엔 영화에서와 똑같은 손잡이가 되어 있어서 팔에 끼울 수 있어요.

 

인라인이미지

 

바이크는 별도 구매한 것. 영화에서 나왔던 할리 데이비슨 모델 피규어를 구하고 싶었는데 도통 찾을 수가 없어서, 그나마 개중 가장 비슷하게 생긴 (역시 마찬가지로 40년대 세계 대전 때 쓰였던) 군용 바이크로 골랐습니다. 바이크 주문해놓고 과연 잘 어울릴지 걱정 좀 했는데(정말 돈버릴 요량으로 주문했다(ㅎ)) 받고 나선 진짜 완전 제대로 어울려서 환호를 내질렀겠지(ㅎ)

 

인라인이미지

 

평소엔 이렇게 바이크에 태워서 진열해두고 있습니다. 팔 관절이 완전 뻑뻑해서 바이크 핸들 잡게 하기가 상당히 힘들지만(ㅎ) 영화에서 나왔던 할리 모델이 아니긴 해도 그래도 별 마크라던지 전체적인 디자인이 비슷한데다 영화에서처럼 앞쪽에 방패를 거치해둘 수 있기도 해서 꽤 마음에 들어요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능력만 된다면 영화랑 비슷하게 바이크를 커스터마이징을 해주고 싶지만,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방치중(ㅎ) 그래도 멋지니까!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이번엔 덩달아 주문했던 사장님. 데미지 없는 일반 파츠도 있는데 적당히 데미지 파츠로 갈아끼워놨습니다. 영화에서도 보면 통갑주가 아니고 조각조각 조립되는 형태의 수트잖아요? 비슷하게 군데군데 조각조각으로 젖혀지는 부분들이 많아서 꽤 실감납니다. 잘 만든 거 같아요.

 

게다가 헬멧과 가슴과 손에서 불빛도 나온다능!! 껐다 켰다 할 수 있어요!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불빛이 나오는 헬멧 안쪽에는 사장님 헤드는 없고, 사장님 헤드 파츠가 별도로 있는데, 완전 섬세 쩔게 만들어졌어요. 특히 눈동자 완전 리얼 돋는다는- 헬멧 앞부분이 저렇게 젖혀지기도 합니다.

 

인라인이미지

 

사장님 쪽엔 베이스가 하나더 들어있어요. 캡틴 쪽은 그냥 이름 적힌 베이스 밖에 없는데- 뭐 사장님은 잘 세우면 베이스 없이도 잘 서있음(ㅎ)

 

인라인이미지

 

이름은 이렇게. 수트별로 다 모아놓으면 멋질 거 같아요(ㅎ)

 

인라인이미지

 

평소에 이렇게 진열해둡니다(ㅎ) 물론 불은 켜놓지 않지만. 어벤저스 버전 캡틴을 마크6 옆에 세워두면 어벤저스에서 로키 잡던 장면이 되겠죠! (ㅎ)

 

인라인이미지

 

사진은 죄다 발로 찍었어- 폰카인데다 근접 조명이 없어서 더 그렇네요. 조명 맨날 산다산다 생각만 하고(ㅎ)

 

인라인이미지

 

캡틴은 USO 코스튬 버전도 있었으면 좋겠어요(ㅎ) USO 방패는 커스터마이징 해주는 곳이 있긴 하던데- USO 코스튬도 만들어준다면 냅다 지를텐데 차마 옷도 만들어주냐고 물어보진 않았(ㄲ)

 

인라인이미지

 

마지막으로 캡틴의 베이스. 캡틴 아메리카! 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