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2-03-19
http://gamm.kr/1157 베네딕트 컴버배치, 프랑켄슈타인

인라인이미지

 

3월 15일에 올리비에 어워드 최종 후보 발표가 있었습니다. 시상식은 한달뒤인 4월 15일에 있을 예정. 작년에는 "After the Dance" 여주분이 수상까지 하셨지만, 베네딕은 후보에도 이름을 못올린터라 좀 걱정이 되었는데 무려 조니 리 밀러씨와 함께 남우주연상 후보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작년 Evening Standard Theatre Awards에서는 각각 후보로 올라서 공동수상을 한 것이었지만, 올리비에에서는 쇼 단위로 올린 것인지 같이 후보로 올라 있네요. 후보 올랐다는 소식만 트윗에서 보고 오늘 발표 영상과 사이트를 확인했는데, 트윗만 봤을 땐 또 둘이 사이좋게 받으면 참 좋을텐데- 했더니 이건 뭐 둘다 타던지 둘다 못타던지 둘중 하나(ㅎ)

 

 

발표자분 중 여자분은 "After the Dance"의 여주분이셨던 낸시 캐롤. 그리고 남자분은 순간 긴가민가 했는데 진짜 더글라스(ㄲ) 처음엔 목소리로만 듣고 아니 왜 더글라스 부기장님이 거기 있나요 하면서 쳐다본(ㄲ)

 

인라인이미지

 

프랑켄슈타인은 모두 3개 부문 후보로 올랐습니다. "Best Actor", "Best Lighting Design", "Best Sound Design". 같이 후보로 오른 작품을 보질 않았으니까 절대적으로 평가할 순 없지만, 조명과 사운드는 정말 좋았지요. 특히 오프닝은 조명과 사운드에 배우분의 연기까지 완전 제대로 어우러졌던 시퀀스-

 


 

 

올리비에 어워드 예고편. 중간에 전광석화와 같이 베네딕과 조니의 모습이 한컷 휙 하고 지나감요(ㅎ)

 

인라인이미지

 

둘다 이쁘게 나와서 캡춰 보관해둠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