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2-03-05
http://gamm.kr/1153 셜록

인라인이미지

 

대형 포스터를 준다는 말에 예스24에서 주문해서 지난주 수요일엔가 도착했습니다. 시즌1도 아마존에서 발매되기 전에 예스24에서 포스터 이벤트 공지를 먼저 올렸으면 예스24에서 주문했을텐데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이 사진을 디스크 커버로 썼을 줄이야(ㄲ) 시즌2의 셜록을 너무 잘 나타내줔(ㄲ)

 

인라인이미지

 

디스크 안쪽은 아이러브오유.

 

인라인이미지

 

시즌1과 같이 모두 19트랙. 확실히 OST만 듣기에는 시즌1보다는 시즌2가 훨씬 나은 듯. 특히 하운드편은 사운드트랙으로만 들어도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내가 하운드편을 다른 편에 비해 거의 안봐서일런지도 모르겠지만.

 

그라비아편은 상대적으로 사운드트랙으로"만" 듣기에는 좀 허전한 기분이에요. 아이린 언니 테마(4번 트랙 "The Woman"과 7번 트랙 "SHERlocked")에는 역시 베네딕 목소리가 있어야 완벽해지는 것 같달까! 첫번째 트랙은 "Irene's Theme"는 극중 셜록이 아이린 언니가 죽-은 후에 켜댔던 바이올린 곡. 그걸 첫번째 트랙으로 한 것도 좀 센스 있다(ㅎ)

 

라이헨바흐 테마들은 그냥 듣고 있으면 심장이 아픔요이모티콘 존나 17번 트랙 2분째에 심장마비 올뻔이모티콘

 

시즌1 사운드트랙은 오프닝 테마는 살렸지만 엔딩 테마로는 넣어주지 않아서 좀 그랬는데, 이번엔 마지막 트랙 "One More Miracle"에 이어서 TV 쇼에서와 같이 엔딩 테마로 넣어놔서 완전 멋졌음.

 

인라인이미지

 

북클릿에는 시즌2 프로모 사진들 몇장. 작곡가님들의 전언에는 바이올린 켜는 벤셜록.

 

인라인이미지

 

존나 북클릿 뒷면 멋짐. 너무 의미가 심장쫄깃함.

 


 

그리고 예스24의 하해와 같은 셜록 시즌1 대형 양면 포스터!

 

인라인이미지

 

마땅히 붙여둘데가 없어서 일단 책장에 걸고 찍어보았다(ㅎ) 포스터 위쪽을 고정하고 있는 것은 셜록 DVD와 블루레이(ㅎ) 존나 큼요!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다른쪽. 벽에 붙일라면 코팅이라도 해야겠지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