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2-01-15
http://gamm.kr/1085 셜록

인라인이미지

 

작년 9월에 발매된 BBC 북스 발행의 셜록홈즈 원작 시리즈 중 첫번째 "A Study in Scarlet". 모팻님이 서문을 쓰셨습니다. 발매 전의 관련 포스트는 이쪽. 개티스님 서문의 두번째 권이 10월에 발매되어서 그것까지 받으면 같이 포스팅하려고 했었는데, 뭐, 좀 그냥 넘어갔고.

 

어제 낮에 겨우 베네딕 박스에 박혀 있던 걸 끄집어 내서 책 커버를 입혔습니다. 외쿡의 페이퍼백 퀄리티가 뭐 다 거기서 거기이긴 하지만, 셜록 책이다 보니 좀 아쉬움. 커버 안입혀 놓으면 쉽게 상할 거 같아요.

 

인라인이미지

 

10월에 발매된 두번째 "The Adventures of Sherlock Holmes". 개티스님 서문. 그냥 평면의 커버 아트만 보았을 땐 정말 이게 무슨 짓이야 할 정도였는데, 실제로 책 나온걸 보니 나쁘진 않습니다. 원작 전체를 이런 식으로 쭉 다 모아두면 멋질 것 같아요.

 

인라인이미지

 

스칼렛 뒷편. 둘다 색상이 잘 빠진 것 같아요. 모니터 상에선 촌스러워보였는데! (ㄲ)

 

인라인이미지

 

어드벤처 뒷편.

 

인라인이미지

 

무엇보다 책등이 이쁩니다! 이모티콘 진심 좀 원작 다 내어줬으면 좋겠고!

 

인라인이미지

 

꺼낸 김에 이제서야 서문을 좀 읽어보았는데, 그러곤 그냥 맨 마지막을 넘겨보았는데 스칼렛 편 맨 마지막에 아이린 언니 이야기가 나오는거에요. 분명 목차에서도 보헤미안 스캔들이 없었기 때문에 뭐지- 하면서 넘겨보았더니 스칼렛 끝난 후에 이런 페이지가(ㅎ)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어드벤처 첫편인 스캔들로 넘어감(ㅎ) 왠지 의도한 편집 같닼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