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12-24
http://gamm.kr/1054 셜록

 

요전 공개된 트레일러들은 시즌2 전체적인 거였는데, 간밤에 시즌2 첫번째 에피소드인 "A Scandal in Belgravia"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유투브로 보려면 이쪽. 프로모 스틸과 인터뷰 이외에는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아이린 언니 전격 등장!

 

그것도 벗고!!! 이모티콘

 

뭐야 이 드라마 왜 자꾸 시즌2 첫편부터 남주고 여주고 다 벗기고 그래 그와중에 존은 왜 그 "세르비아인" 같아 보이는 재킷 따위 꽁꽁 걸치고 있는거야(응?) 이렇게 살아 움직이는 아이린 언니를 보니 몰리나 허드슨 부인, 사라 같은 여자만 보다가 아이린 언니를 딱 맞딱뜨렸을 때의 셜록의 심정이 이해가 갈 것 같고! 존을 처음 만났을 때라던지 짐더ㄱㅇ를 처음 만났을 때라던지의 기분과도 같은 레벨이겠지! (응?) 이모티콘

 

정말 영화판 아이린 너무 비교된닼 아니 영화판은 홈즈도 아니고 왓슨도 아니고 아이린도 아니지만(...) (다들 알겠지만 난 영화판을 까는건 아니에요. "셜록홈즈"라는 것을 내려놓고 보면 얼마나 재밌는 영화인가 말이에요! 하지만 대체 왜 "셜록홈즈"를 달고 나와야 하는건지 그걸 납득할 수가 없을 뿐이겠지(ㅎ))

 

아이린 언니 장면이 대부분을 차지하면서 이전 클립과 트레일러로 공개되지 않은 장면들도 꽤 많이 섞여 있어서 그것도 좀- 정말 다 모으면 한편 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점점점점 더(ㄲ) 마형님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형님의 비중이 더 늘어난 것 같다- 아무래도 원작을 생각하면 그라비아편은 좀 정치적인 분위기의 비중도 크겠지.

 

인라인이미지

 

첫 클립에서는 셜록 벗긴 장면으로만 편집하더니, 이번에는 언니 다 벗은 장면만 편집해서 트레일러로 공개하는 악덕 BBC 따위. 잘한다! 이모티콘

 

개인적으론 너무 쓸데없이 훌렁훌렁 벗어제끼는 건 별로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쪽이긴 하지만, 그래도 모팻님과 마느님과 수마님의 능력을 믿고 있으니까 트레일러 정도는 그냥 넘어가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