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10-31
http://gamm.kr/1025 어벤저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뉴욕 코믹콘이 열렸었습니다. 어벤저스도 물론 참가했고요. 기억에 지난번 샌디에고 코믹콘에는 에반스씨는 없었고(에반스씨가 나오지 않았던 게 다른 때였었나(...) 8월 이전까지는 챙겨본 게 없으니까 잘 기억이 안남(ㅎ)) 로다주님과 토르님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러고보니 그때 없었던 분들이 이번 콘에 패널로 나오신 것인가(ㅎ)

 


 

 

미국시각으로 10월 15일 6시반부터 한시간 동안 있었던 어벤저스 패널 Q&A. 이건 처음부터 끝까지 원거리에서 모든 패널이 다 잡히는 앵글로 찍힌 것. 풀버전. 전체적으로 보거나 특정 패널만 처음부터 끝까지 보기엔 좋음(ㄲ)

 

 

이쪽은 패널 앞쪽 객석에서 찍은 것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역시 풀버전(맨마지막은 좀 짤린듯한 뉘앙스이지만 어쨌든 끝이니깐(ㅎ)). 대개 답변하는 특정 패널 클로즈업을 해주기 때문에 그런 점이 좀 좋고.

 

위 두 영상을 소리 딱 맞춰서 동시에 틀면 아주 보기 좋네요(ㄲ)

 

에반스씨가 나오길래 일단 틀어보았는데 보다보니 톰님(ㄲ)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만 같긔(ㄲ) 로키 캐릭터를 별로 애정하지 않아서인지 배우분도 유심히 본 적 없었는데 이런 분인 줄 정말 몰랐겠지. 이날도 완전 인기 대폭발! 나오는 질문마다 전부 톰과 로키를 향하다니 정말 후반부엔 너무 편애도가 심한거 아니냐 하는 생각도 막 들고(ㄲ)

 

에반스씨가 나오길래 일단 틀어보았는데(2) 저 진행하신 사회자분이 정말 너무 마음에 들긔(ㄲ) 정말 능수능한한 진행 솜씨를 마구마구 뽐내신다늬(ㅎ) 게다가 생기기도 잘 생기셨엌 젠장(ㄲ) "대디이슈"(ㄲ)라던지 혹은 중간에 에반스씨한테 "모자 좀 벗어!"라고 대뜸 관객쪽에서 외침이 튀어나왔을 때의 반응도 너무 재미졌고(ㅎ)

 

에반스씨는 구석에 짱박혀선 모자 푹눌러쓰고 뭔 구경나온마냥!! 에잇 이런 쑥맥쑥맥하기는(ㄲ) 에반스씨 인터뷰 영상들은 캡틴 직후에 처음 봤었는데 정말 처음 딱 봤을 때 느낌이 그랬었지. 별로 얘는 인터뷰 파고 할만하진 않네- 랄까(ㅎ) 반면에 정말 로키 배우님은 인터뷰도 너무 잘하시는 거 같고(ㄲ) 로빈언니도 정말 로빈언니 같이 씩씩했고 콜슨요원님도 진짜 웃겼는데(ㅎ) 뭐 그래도 저러고 나왔어도 수염도 말갛게 깍고 옷도 단정히 차려입고 나오긴 했지. 별로 이런 오피셜 프레스 자리가 아니면 대충 지 편하게 하고 나가는 것 같습디다, 에반스씨는(ㅎ)

 

좀 많이 길기도 하고 에반스씨 부분만 잘라서 붙여두고 싶은데 일단 오늘은 좀 미루겠다니(...)

 


 

사진 좀 모아두긔. 물론 에반스씨 사진 위주(ㄲ) 큰 사진과 다른 사진을 보려면 이쪽.

 

인라인이미지

 

프로듀서님 빠진 사진이지만 이쪽이 더 잘나와서 어쩔 수 없었다(ㅎ) 에반스씨는 패널 Q&A 때도 그렇고 그 직전인지 이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같이 이렇게 촬영한 샷에서도 뭔가 계속 긴장긴장한 모습이고(ㅎ) 로키님과 로빈언니는 너무 편안해보이는데 말입니다. 헐크님과 콜슨요원님은 동네 아저씨 같아욬 Q&A 때도 막 객석을 폰카로 동영상 찍고 있곸 에잇 귀여우신 분들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15일 당일 어벤저스 부스. 패널 Q&A 때는 아니고 그전에 있었던 에반스씨와 로키님 싸인 시간이네요. 깨알같이 에반스씨가 보인닼 같이 있는 사람은 로키님 같긴 한데 확신은 못하겠긔(ㅎ)

 

인라인이미지

 

좀 이상한게 최근에 다른 곳에서 찍힌 사진들 보면 이치씨 굉장히 살이 빠져 있는 것 같은데 또 어벤저스 관련된 곳에 얼굴을 비출 땐 또 안 그런 것 같고(ㅎ) 캡틴 인터뷰 중에 자기는 오히려 살을 빼는 게 더 쉽다고 말하기도 했었던 것 같기도 하고(ㅎ) 예전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애초에 이렇게 근육근육하는 체질은 아닌 것 같달까. 싸인도 열씸열씸. 패널 Q&A 때는 좀 아쉽지만(ㅎ)

 

인라인이미지

 

아 이 사진 코믹콘 주말이 지나간 직후의 월요일에 뜬 걸 짝은 썸네일로 보곤 우왕 사진 잘 나왔다! 했던(ㅎ) 정면 보고 있는 사진도 아니지만 그냥 왠지 사진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아서 말이에요.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그 정면 사진이 이렇게 떴겠지(ㅎ) 그런데 "The Hipstamatic Gallery"라고 해서 마블 사이트와 마블 페이스북에서 이런 스타일로 리터칭된 사진을 공개했었는데 지난주에 관련 자료들 보러 다닐 때는 있었는데 이게 지금 링크가 다 내려졌네요. 일부 외부 사이트로 나간 것도 내려져있고(...) 다른 스튜디오에서 리터칭한 것 같았는데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인가- 다른 사진 중에 보관해두고 싶은 게 몇장 있었는데 좀 찜찜하니까 이것만 올려둡니다. 그때 저장해두지 않았으면 어쩔 뻔 했게(...) 난 사진 같은 거 잘 저장하지 않는데 말요!

 


 

인라인이미지

 

이쪽은 패널 Q&A를 주관한 IGN에서 공개한 사진. 다른 패널의 사진을 보려면 이쪽.

 

IGN에서 패널별로 짧은 인터뷰 동영상을 올려둔 게 있는데 에반스씨 인터뷰는 캡틴과 관련해서 하고 싶은 이야기도 있으니까 따로 포스팅하기로 하고 일단 링크만. 에반스씨 인터뷰는 이쪽. 로키 인터뷰는 이쪽. 패널 Q&A 때도 그렇고 이 인터뷰를 보면서도 생각했지만 요전에 스틸컷 공개된 것 중에 토르와 캡틴이 서로 싸우던 씬에서 둘중 하나는 로키인 것일까 싶고(ㅎ) 젠장 흥미진진한데! 누구야 누가 로키야! (ㄲ)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콘 현장에서 배포된 어벤저스 한정 티셔츠! 세-상-에! 이모티콘 마블 페이지는 이쪽.

 

인라인이미지

 

앞쪽 디자인도 깔끔하고 뒤쪽 캐릭터별 도안 박아놓은 것이 맘에 들어서 괜히 다 모아보았다(ㄲ) 이걸 현장에서 그냥 무작위로 던졌다는 거 같아요(ㄲ) 그래서 운좋게 득템한 팬들도 캐릭터도 사이즈도 다 제각각으로 받은 모양입니다(ㅎ)

 

인라인이미지

 

이베이에 대고 검색해보았더니 역시나 팔고 있긔(ㄲ) 무단으로 이미지를 좀 퍼와보았다. 그냥 얇은 그냥 티셔츠. 역시나 목이 좁아(ㄲ) 도안만 보아도 우리 캡틴 티셔츠가 가장 빈티나 보였는데 역시 흰색이라 너무 빈티나보이고(ㄲ) 물론 비주얼 좋은 청년들이 입으면 얘기가 달라지겠지만(ㅎ) 중간에 핑크색은 무려 호크아이 티셔츠입니다. 자주빛 게열이 아니고 핑크로 나왔나 봅니다! 핑크로!! 이모티콘

 

그리고 앞판에 적힌 저 "MAY 4TH"를 보면서 순간 "May the Force be with you"가 떠올라서 그만(ㅎ) 트레일러에서는 연도도 같이 있고 해서 별로 그런 생각을 못했는데, 딱 저렇게 날짜 부분만 그것도 어벤저스 로고 바로 아래 적혀 있는 걸 보니 그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