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10-09
http://gamm.kr/1017 아이언맨, 어벤저스, 캡틴 아메리카

인라인이미지

 

10여일전에 발표되었지만. 내일인지 모레인지 어벤저스 오피셜 트레일러가 드디어 최초 공개되니까! 그전에! 일단 좀! 모아두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커버를 장식한 어벤저스 최초 공식 캐릭터샷. 손나 처음 보자마자 첫 오피셜 컷이라면서 합성 발로 했냐-라고만 생각했긔. 커버 기사는 이쪽.

 

덧. 마블 사이트의 관련 페이지는 이쪽.

 

인라인이미지

 

그치만 원본 자체가 너무 발로 한 합성삘이었을 뿐. 대체 왜- 대체 왜- 헐리웃 너네들 이것 밖에 못하는 거냐며 어허헑이모티콘 캐릭터 기사는 이쪽.

 


 

그래도 그 외에 굉장히 괜찮은 오피셜 스틸컷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를 통해서 공개되었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사이트의 커버 기사 페이지에 갤러리 링크가 있는데, 어쨌거나 갤러리 직링크는 이쪽. 좀더 큰 사이즈의 이미지를 보려면 이쪽. 아래엔 캡틴 위주로만 모아놓긔!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멤버 중에 가장 사진빨 잘 받는 요한슨 언니. 뉴욕 촬영샷에서도 이 언니는 왠지 한결같이 다 잘나온 사진 밖에 없긔.

 

인라인이미지

 

캡틴의 뉴-수트! 어벤저스 촬영 끝난지 얼마나 되었다고 요며칠 전에 무슨 게임 런칭 파티에 참가한 에반스씨는 근육이 홀랑 다 빠진 모양새이던데(ㅎ) 아- 저 헬멧 너무한닦(ㄲ)

 

인라인이미지

 

딱히 나빠보이진 않네요. 헬멧이 문제야 헬멧이 문제야(ㄲ) 사장님이랑 어떻게 나올지 너무 기대되긔! 이제까지 따로 생각하면 딱히 어울려보이지 않았는데 실제로 붙여놓은 사진 보다보니 너무 기대되긔! 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이쪽은 클리브랜드 촬영 당시 같습니다만. 뉴욕 촬영 때도 그렇고 하늘을 올려다보는 장면이 많은데 대체 이 베일에 쌓인 "하늘에서 내려오는" 전쟁의 화신은 대체 누구(혹은 무엇). 로키가 어벤저스 멤버들도 모두 일대일 맞짱을 한번씩 다 뜬대서 그것도 좀 기대되긔(ㅎ) 클리브랜드 촬영분 중에 캡틴과 로키의 일대일은 있었는데 말이죠. 실은 캡틴이 좀 밀렸더랬지-

 

인라인이미지

 

화기애매한 촬영장 풍경(ㅎ) 캡틴 수트 이렇게 보면 정말 나쁘게 보이지 않긔(ㅎ) 멀리 뒤쪽으로 보이는 세트만으로는 나는 대체 어디인지 알 수가 없구나. 뉴욕이긴 하겠지만 어디를 옮겨놓은 것인지 알 수가 있을리가! 예전에 저 의자 뒤에 배우들 캐릭터명 쫙 적힌 걸 일렬로 세워놓은 사진도 봤었는데, 이건 그 의자들은 아니네요(ㅎ)

 


 

인라인이미지

 

그리고 이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것은 아니지만, 끼워두긔. Red Eye Chicago의 Puncture 관련 인터뷰 중에서 캡틴과 토르에 대한 짧은 이야기 하나. 캡틴의 에반스씨 덩치도 작은 편은 아니건만(ㅎ) 특히 토니 사장님이라던가, 그러니까 토르님을 뺀 나머지 어벤저스 멤버랑 같이 서면 가장 큰데도! (정말!) 토르님 곁에 서면 한없이 작아지는 보통의 인간 스티브 로저스-인 것입니닦(ㄲ) 아 정말 둘이 볼 때마다 생각한 거였는데 실제로 인터뷰에서 말하는 거 보니 좀더 웃기고(ㄲ) "He is a God." 정말 토르님 캐스팅 (이제와서 새삼) 너무 적절하긔(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