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星 S-4266



2011-09-20
http://gamm.kr/1007 Puncture, 크리스 에반스

기사 페이지는 이쪽. 지난주 Puncture 프리미어 때 한 인터뷰인 것 같은데, 진짜 요며칠 올라온 인터뷰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다늬. 다른 인터뷰들은 대개 비슷비슷한 질문만 해서 답변도 비슷비슷해서 좀 별로라- 물론 이 인터뷰 내용 중에도 이미 다른 인터뷰에서 수도 없이 들었던 내용들도 다소 포함되어 있긴 하지만, 그렇지 않은 내용들도 많으니깐! 인터뷰 해주신 마이크 라이언님 너무 멋지시긔이모티콘

 

존나 마음에 드는 김에 전문 캡춰해서 보관한다 모르겠다 저작권은이모티콘

 

인라인이미지

 

좋은 영화 찍어 놓으면 아무도 안본대 어쩔ㄲㄲㄲㄲㄲㄲㄲㄲ 괜찮아 보는 사람 10명은 있잖아! (ㄲ) "선샤인"이 언급되어서 정말 좋았겠지. 인터뷰 하신 마이크 라이언님 진짜 멋지긔(ㄲ) "Not Another Teen Movie" 언급한 부분은 진짜 음성 지원되서 뿜겨 죽는 줄ㄲㄲㄲㄲㄲㄲ 아니 진짜 이런걸 영상 인터뷰로 찍었어야지! 그 영화는 별로 되돌려볼만한 영화도 아닌데 정말 한 3번은 본 거 같은데(맨 처음에는 모르고 보고, 두번째와 세번째는 뭔가 확인한다고 틀었다가 계속 보게 된 정도(ㅎ)) 볼 때마다 뿜긴다늬. 대체 얘는 이걸 무슨 생각으로 찍었지-부터 해서. 아니 대체 여기 주연은 애초에 어떻게 따낸 거야-랄까. 이런 거 찍고 용케 그 이후에도 계속 주연급만 따내놔서 진짜 내가 "선샤인" 직후에 에반스씨 필모 확인하고는 정말 갈피를 잡을 수가 없었겠지! 대체 이 놈은 뭐하는 놈이지 랄까! (ㄲ)

 

그런데 이자식아 자꾸 캡틴 영화에 대해서 불만 좀 그만 말하라고. 아 존나 심기 불편한 거 알겠으니까 좀 고만해 이자식아!! 하지만 말은 저렇게 찍찍 해도 잘 찍어주었으니까(ㄲ) 하루종일 기다려서 대사 달랑 3줄 한다고 고생하셨어요(ㄲ) 정말 촬영 몇개월씩 막 걸리는 블록버스터급 영화 제작 장면들 보면 정말 배우들 연기하는 거 정말 힘들 거 같고. 완전 한장면을 여러 각도에서 찍어야 동적으로 편집을 할 수가 있으니 한장면 가지고 여러 수백컷을 찍는데 확실히 (상대적으로) 소규모 드라마적인 영화를 찍을 때와는 완전 다르겠죠.

 

"선샤인"이 SF 영화인데도, 물론 동적인 영화는 아니지만, 어쨌거나 아예 우주가 배경인 SF 영화인데도 딱히 기술적으로 그렇게 느껴지는 게 덜한게, 사실 배우들이 등장하는 장면의 배경은 거의 CG가 쓰이지 않았어요. 배우들이 그린 스크린 앞에서 촬영한 분량이 거의 없기 때문에- 배우들이 자기가 어떤 곳에서 어떤 연기를 하는지 그 시점에 자기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었거든요. 그게 굉장히 중요한 게, 배경이나 캐릭터가 대부분 CG 처리가 많이 되는 블록버스터급 영화에선 배우가 그걸 자기가 연기하는 시점에 제대로 확인할 수가 없거든! 편집이 되고 나서 영화 최종편이 만들어져야 그제서야 배우 자신도 확인할 수 있으니까 말이에요. 그게 굉장히 영화 결과물이나 배우에게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래서 우리 대니 보일 감독님께서는 제작비의 대부분을 다른 것도 아니고, 나사(NASA)도 울고갈만큼 정교한 세트를 만드는 데 다 쏟아부으셨더랬지(ㄲ) 근데 아무도 안알아줘 어쩔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이거 원 웃을 일이 아닌데(ㄲ)

 

마지막 부분 말고 중간에 캡틴과 어벤저스에 대해 말하는 부분도 좀 마음에 들고. 따로 포스트를 쓰려던 내용이기 때문에 일단 접어둔다. 실은 쓰다가 길어져서 지웠겠지(ㅎ)

 

캡틴 흥행에 성공해서 많이 기쁩니다. 어벤저스야 물론 네임 밸류가 짱짱하니 딱히 걱정할 건 없을 것 같고. Puncture 도 호평 많이 얻어서 극장수 좀 많이 늘려서 와이드 오픈 했으면 좋겠고. 왓츠유어넘버는 그냥 가벼운 로맨틱 코미디라 캡틴과 Puncture 사이에서 묻혀지는 느낌이지만(ㅎ) (아니 그저 내가 관련 기사를 Puncture 보다 적게 보고 있는 것일지도(ㅎ) 이쪽은 어쨌든 와이드 오픈에 일부이지만 해외 오픈도 같이 한다. 제발 국내 개봉 하지 말아라(ㄲ) 국내 개봉하면 분명 편집당한다고! 난 미쿡판 DVD로 볼테야!!! 개봉하지마!!!!! (ㄲ))

 

인터뷰 해주신 마이크 라이언님. 이글은 못보시겠지만 멋진 인터뷰 감사합니다. 다음부터는 동영상도 쫌이모티콘